PIKNU
  1. 꿀잼잼잼

#꿀잼잼잼 Photos & Videos

꿀잼잼잼 - 29 posts

.
.
작년보다 더 잘 노네
#노는재미
#여름방학
#꿀잼잼잼
#쌍둥이들
#캐리비안베이
#기록
#43개월

2019흠뻑쇼💙
#꿀잼잼잼 #감사합니다🖤
-
-
-
-
#뛰어!!!!!!!!!!!!!!!!!!!!!
#기록하지말고기억#@42psy42

오랜만에 연극, ROOM NO.13
오늘도 역시나 그렇듯 예리니랑😆
연극 너무 웃겨서 계속 웃었닼ㅋㅋㅋㅋㅋㅋㅋ
명대사는 '룸서비스'랑 '불타는 미친 사랑'
배우님들 목소리 완전 크셔서 등장할 때마다 깜짝 놀라고ㅋㅋㅋㅋㅋ
배우님들 땀 뻘뻘 흘리시면서 연기하시는 거 너무 대단하다👏👏
텐동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 사고가 생겨 문을 안 열었다ㅜㅠ
문 열면 다시 꼭 가야지
고밍하다가 두번째로 먹고 싶었던 파스타 먹기
메뉴 조합 실패로 둘 다 크림을 골라서 느끼했지만 맛은 있었다
하지만 텐동 너무 먹고 싶어,,,꼭 다시 가야해,,,
마카롱은 실패,,,,맛이 없었다.....ㅜㅠ
오랭만에 먹은 건데!!!!!돈 아까워,,,,ㅜㅠ
.
.
.
#서울 #혜화 #대학로 #연극 #룸넘버13 #꿀잼잼잼 #roomno13 #마녀주방 #빠네파스타 #갈릭크림피자

꿀잼꿀잼잼🍯🍯🍯 기대즁
일어날수 있슐깡🤔
레알마드리드 가즈아👉👈 -
-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로마 #뭰헨 #리버풀 #4강전 #꿀잼잼잼
#개꿀잼🍯 #레알결승가즈아 #축구 #football #축스타그램

즐거웠던 어제. 걍 한강 가고 싶어서 갔는데 공연도 하고 불꽃놀이도 하고 너무 재미있었다😊 #한강렛츠락페스티발 #신현희와김루트 #노브레인 #불꽃놀이 #꿀잼잼잼

#backpacking #놀이기구 #태안 #만리포 #알찬주말 ✌🏼😎
.
.
두근두근 🎡
롯데월드 에버랜드 바이킹은 애기들 타는 바이킹
리얼 놀이기구는 성수기 지나간 해변가 사람없는 놀이동산?이 갑이쥬!
간만에 심장 쫄깃! 역시나 바가 헐렁헐렁!!!!! 😳
.
대천 바이킹 생각하며 탔는데 생각보단 안무서움 ㅋㅋㅋ
사람없는곳 전세내며 탄 바이킹 타가다 꿀잼유
.
.
#놀이기구전세
#평균연령33짤
#아이신나
#꿀잼잼잼

아버님이 선물해주신 #책
#살림하는여자들의그림책 취향저격임
제목과 달리 중세에서 지금까지 #인테리어역사를 알 수있어서 #꿀잼잼잼
#세계장식도 #패턴 끝판왕 👏🏻👏🏻 #예비며느리사랑
#아버님만세
#인테리어책

토끼눈으로 뚜경찡이랑 데이뚜💜(feat 나미찡)

#비염 #코찔찔이 #그래도 #꿀잼잼잼 #한참웃엇넹👭

야간개장 <새벽두시의데이트> 예고- 오늘 게스트 #레디 #reddy #재미보장 #멋진음악 #케미폭발 #꿀잼잼잼 #무더위 #불면의밤 #밤도깨비 #야간개장과함께 #mbcradio #fm4u 이따 새벽에 만나요🌙😎🎧

벌써 짱구 3일차!!!! 🏄🏽‍♀️🏄🏽‍♀️🏄🏽‍♀️
혼자 여행 온 내가 안쓰러워서 몇일이라도 같이 있어준다고 자카르타에서 날라온 단비에게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발리 #짱구 #서핑 #짱구서프 #꿀잼잼잼 #Bali #canggu #surf

광양에 놀러온 요다와 보용이 너네들을 환영한다. (feat.수팔) 우린 계절마다 보는걸로, 그런의미로 치얼스 ! 🐥 #26살 #동기들 #왕잼잼잼 #꿀잼잼잼 #광주여자들 #광양여자들 #우리도 #적셔샷 #내가찍은사진

ㅋㅋㅋ미쳤나봐..날씨가 덥네... #snow #리얼 #꿀잼잼잼 #셀피 #셀카

#1학년4반짱💕 #우리반쌤은 #연예인!😍 #꿀잼잼잼 #어제 #진로체험#💚💛💜💙👍

#박서준 꿈꾸러 가요. 꿈에서 봐. 서준씨. 😍
#그녀는예뻤다
#꿀잼잼잼
#박서준앓이중
#심쿵

고기를굽고있는 설정샷을 찍었는데 찍고보니 철판에 고기가없다는게 함정😨😨 #고기파뤼 #청평 #설정샷 #꿀잼잼잼 #바람솔솔 #아름다운밤 #추억 #여행 2014.07.26~2014.07.27❤️

Top #꿀잼잼잼 posts

.
.
작년보다 더 잘 노네
#노는재미
#여름방학
#꿀잼잼잼
#쌍둥이들
#캐리비안베이
#기록
#43개월

#박서준 꿈꾸러 가요. 꿈에서 봐. 서준씨. 😍
#그녀는예뻤다
#꿀잼잼잼
#박서준앓이중
#심쿵

꿀잼꿀잼잼🍯🍯🍯 기대즁
일어날수 있슐깡🤔
레알마드리드 가즈아👉👈 -
-
#챔피언스리그 #레알마드리드
#로마 #뭰헨 #리버풀 #4강전 #꿀잼잼잼
#개꿀잼🍯 #레알결승가즈아 #축구 #football #축스타그램

벌써 짱구 3일차!!!! 🏄🏽‍♀️🏄🏽‍♀️🏄🏽‍♀️
혼자 여행 온 내가 안쓰러워서 몇일이라도 같이 있어준다고 자카르타에서 날라온 단비에게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발리 #짱구 #서핑 #짱구서프 #꿀잼잼잼 #Bali #canggu #surf

#backpacking #놀이기구 #태안 #만리포 #알찬주말 ✌🏼😎
.
.
두근두근 🎡
롯데월드 에버랜드 바이킹은 애기들 타는 바이킹
리얼 놀이기구는 성수기 지나간 해변가 사람없는 놀이동산?이 갑이쥬!
간만에 심장 쫄깃! 역시나 바가 헐렁헐렁!!!!! 😳
.
대천 바이킹 생각하며 탔는데 생각보단 안무서움 ㅋㅋㅋ
사람없는곳 전세내며 탄 바이킹 타가다 꿀잼유
.
.
#놀이기구전세
#평균연령33짤
#아이신나
#꿀잼잼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