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NU
  1. 월요일인줄

#월요일인줄 Photos & Videos

월요일인줄 - 580 posts

뉴욕의 가을, 올해도 저장 🍂

𖤐






찡찡이
찡찡대니까
웃는동영상
찾아보기

.
가을날이 참 좋은데...
미세먼지만 좀 어떻게 안될까?
.
.
#가을가을 #가을단풍 #주말 #월요일인줄 #아니라서다행 #sundaymood #goodmorning #leica #leicax2 #leicaphoto #leicasociety #leicanature

눈뜨니까 딱 7시
순간 월요일인 줄 알고
지각해따!!!!!!!이러면서 카페로 뛰쳐나갈뻔
이불걷어차고 아차싶어서 생각하니
일요일이뉑^^ㅋㅋㅋㅋㅋ
#월요일인줄 #오늘도바보인증
#무슨생각으로사는지 #알수없음
알았음 뭐해 이불덮고 다시자야지ㅋㅋ

-
선물받은 니트와😘
#오늘 #월요일인줄 #😚

어라 안오시네요오늘
월요일같은목요일지나가는중🌪
#일상 #데일리 #목요병 #월요일인줄 #왜지쳤니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광주

😏 어제자 밀린 이야기
.
피섞인애들 원 & 투 (feat.커플티)
.
오늘은 우리집 김여사 생신❣
.
촌수로 따지면,
좀 많이 자주보는 4촌이랑
좀 많이 덜 보는 2촌이랑
오랜만에 한번 모여봤음
.
둘이 전생에 무슨 관계였는지
죽고못산다
(둘다 세상 머리스타일 맘에안듦)
.
업어키워봤자 소용없음
.
#20191010 #목요일 #데일리 #월요일인줄

우와👏👏
우리 고인격님께서 사주신 라떼☕️
뭔가 불안 하지만 일단 잘 마시는걸로
꼭-
뭔가 시키기 전에 맛난거 엄청 먹이는거 같은 느낌은 기분탓인걸로🤔🤔
#복귀 #일하자 #피곤 #월요일인줄 #일하기 싫어 #으앙 #놀려가고프다 #가을타는중

⠀⠀⠀⠀⠀⠀⠀⠀⠀⠀⠀⠀⠀⠀⠀
피곤피곤😴
누워서 한숨 자다 인나구싶으당
점심 묵고 커피로 수혈해야게땅,,

스트레스 받을 땐 ❓
❗️화끈한 쭈꾸미볶음
처음엔 밋밋하지만 뒤엔 화끈한 맛 🤯
.
.
#봉동맛집 #쭈꾸미화 #돌솥밥
#스트레스해소 #점심메뉴추천
#월요일인줄

.
시월 너무좋아요.
공휴일 다 끝나서, 아쉬워요..
국군의날은 왜 군인만 쉬어요..
.
#월요일인줄 #백수가왜이래 #월요병

오늘 수영수업있는 날인데, 수영복을 깜박🤦🏻‍♀️ #주하의등원길 #월요일인줄 #주하야미안해 😌

머리가 띵~
머리가 띵~

아침에 멍할때 정신차릴수있게 리프레쉬 망치같은게 있으면 지금 2대만 후려주세요

아,월요일이아니었구나.
ㅋㅋㅋ

#머리가띵 #리프레쉬 #refresh #월요일인줄 #곧주말 #망치 #웹툰 #카툰 #webtoon #cartoon #토리도씨

#생후644일 #안이준폴더 #등원샷

후.. 이거라도 찍은게 다행이다
#또다시금요일
#월요일인줄

#월요일인줄
바빴고, 또 아팠다.
그 언젠가처럼 연차 내고 딱 24시간만 침대에 누워있으면 좋겠단 생각도 했다. 아프면서도 꾸역꾸역 해야 하는 귀찮은 일들은 하게 되고, 안 해도 될 소중한 일은 패스하면서 멍하게 며칠 보냈다. .

오랜만에 광이오름을 올랐다가, 오늘이 금요일이란 걸 깨달았다. 사실 월요일인 줄 알고 마음가짐을 달리하고 싶었다. 뭐,, 3일 정도 번 셈인가. .

집에 돌아와 열심히 청소했다. 사실 어제도 청소했는데, 그분이 오시면 도통 청소한 흔적을 찾을 수가 없다. .

정리된 집을 보면 기분이 한결 낫다. 내친 김에 저녁 준비도 했다. 며칠 아픈 바람에 부실한 밥상(혹은 외식)이었던 게 마음에 걸렸다.
배추된장국을 끓이고, 어제 사온 미나리를 깨끗하게 씻었다. 멜로가 체질 6회쯤인가에, 삼겹살에 미나리를 말아 먹는 장면이 나온다.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제 마트엘 갔더니 마침 미나리가 있어 냉큼 사왔다. .

오후 두 시에 저녁준비도 마쳤으니, 나는 선우를 얼집에서 찾아 최대한 늦게까지 밖에서 놀다 올 예정이다. 깨끗한 집이 전쟁터가 되는 걸 최대한 지연시키고 싶다. .

사실은 이런 게 행복일지도 모르는데, 나는 자주 행복의 상황을 바꿔치기 하며 산다. 바쁠 때는 음악을 틀어놓고 집안 일을 하는 여유가 행복인 것 같고, 집안 일을 하며 아이랑 지지고 볶을 때는 나만의 일을 하는 성취감이 행복이라 생각한다. .

#결국내가문제임 #휴 #아몰라
#다시처음부터
#저녁메뉴
#배추된장국
#삼겹살에미나리

-
#월요일같은금요일
#날씨맑음🔆
#기분맑음🌞
#이쁘게좀찍자
-
-
아침에 왜그렇게 바쁜거얌 #월요일인줄
#싱글벙글 즐겁게 보내고 와~~ #빠빠이
-
-

아침부터 징징징....
나뭇가지.돌.흙과 싸우고 ㅋ
민희샘 오자마자 또 몸배배 꼬심😆😆
그리좋냐...ㅋ
월요일같은 금요일...
아이고 힘들다😔

#금요일 #월요일인줄 #잠시설레였네
#독박육아 #주말이온다 #무서워



#첫줄 #의미없는 #이른기상


나는 참 해맑아

이럴거면
이럴바에
이른기상
왜한거니

원래 일찍 일어나지만
차암
의미없다

에라 모르겠다 심정으로
아예 늦게 가서
그냥 이동없이 있으려고 했는데
잘 챙기는지, 챙길때까지 조마조마하느니
안보는게 났겠어서 현장을 빠져나옴

챙겼겠지ㅜㅜ

근데
오늘
금요일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두 가지를 동시에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인줄 #신이나서 #거울볼시간이없었어
#이제서야 #확인하는 #내비주얼 #내꼬라지

아트보드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인 나는 한달을 골랐나부다😱
배송받고도 안예쁨 어쩌나~~고민했는데
설치하니 이쁘네~😘 .
.
.
.
.
.
.

#디쿠 #아트보드 #강화유리 #청소 #주방아트보드 #인테리어 #집꾸미기 #주방인테리어 #바나나 #미니언즈 #주부그램 #일상 #월요일인줄 #금요일 #불금🔥 #소화는안되는데배가고픔 #희안하네

.
포비 비타민 주세효*___*
낼 토요일이라니 믿기지가않는다
.
#오늘 #월요일인줄 #작게나마 #기대함
#31개월아기 #똥굥이
#빵글맘 #빵글이그램 #딸스타그램

안개....장난아님 ㅠ
날씨 왜이래
어젠 여름이더니

내아이가 이렇게 넷이였으면 좋겠다라는생각을 아주잠깐 했었다
#생각으로끝내기 #즐거운금요일 #월요일인줄 #당직하러가자 #야호

좋은일이 생길거같은 그 느낌적인 느낌🔥🔥🔥
.
행복한 금요일 보내야지🙌
.
#월요일인줄 #금요일 #청라요가 #공요가 #성산요가 #요기트리 #요가수련

#우리로키모키 💕

어제 일하다 이상한것들에 시달리다,
(퍼플레인☔ 함더보고싶엇는데 망할것들이...🤬)
아홉시반되서 집에왔는데,
밥이한톨도없다는사실 😭😵🥺😱

#최악 #좌절 #슬픔 #우울
#실땅님이맛있다고안햇음안먹었을
#바나나사랑해요 #날살렸어 🍌

자다 새벽 네시쯤깨서 두시간째 멍때리는데
#배고픔무엇 .....😳

#32개월지오 .
얼집에서 여자친구들 머리묶을때 숟가락 얹는다고 함...
.
나의 로망을 이뤄주시는 쌤...
#딸 #삐삐머리 #나의로망
.
근디 삐삐머리해도 넘나 아들인것...
으흉...
.
.
.
이제부터 뭐하지...
.
.
.
.
#주말시작 #금요일 #오늘이금요일이었어 #월요일인줄 #땡깡은나날이늘어가고 #진상 #아들맘 #갈수록 #레벨업

늦게 등원시킨다고 주신 물폭탄....감사
비올때 운전하면 개운쓰
#헬요일 #월요일인줄 #낼또쉬어? #오마야 #비 #소나기

#20190816
하루 쉬었더니 월요일인줄🤣
.
.
#동생잘입을게
#이쁘다
#땡큐

체리먹고 싶다🍒 엄마랑 아빠랑 채아랑🍒

활짝 피고싶다
내 향기 어디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금 #독박육아 #예정 #전쟁시작 #우울 #아기냄새 #금요일이네 #월요일인줄 #정신놓음 #하하하

7월 26일~27일

재인폭포갔다가 못 들어가게 막아놔서 급 동막골유원지로!
물만나 신난 최씨들!
난 또 기다리기ㅡㅡ
난 이런 물놀이 싫다요ㅠㅠ
일요일 아침!
재민아빠의 핸펀 알람소리에 월요일인줄!
부랴부랴 일어나 애들먹을 반찬에 국에 밥까지.
근데, 뭔가 이상하다!ㅡㅡ
아놔!
오늘 월요일인줄 착각함ㅠㅠ
나 대체 뭐한거임?ㅠㅠ
일요일 아침상이 저녁상처럼 되었다는 웃픈 얘기!ㅠㅠ

#일요일 #늦잠자는날 #알람소리에 #월요일인줄 #대체뭐한거임? #내늦잠?ㅠㅠ

#감사합니당
-
출장 온 언니 덕에 정말 오랜만에 얼굴 보고 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난 식장에도 못 간 죄인인데.. 언니 고맙고! 감사한 시간이였어용 인천에서 만나아
-
#좋은사람과 #좋은시간 #행복한시간 #너무더워 #언니와 #가고싶었던 #매장은 #죄다 #문을닫음 #난오늘 #월요일인줄

⠀⠀⠀⠀⠀⠀⠀⠀⠀⠀⠀⠀⠀⠀⠀⠀⠀
일상으로
돌아온하루는
너무 피곤했어요😴
아니 왜 자도자도
졸립냐구.... 아진짜..잠순이예요.
잠땜에 망할 ..
임신했을때 잠을 정말
얼마나잤는지요.
저8키로뿐이 안쪘었거든요.
애는3.74에낳구ㅎㅎ
초코릿이랑 아스크림만먹구
잠만잤던기억이 나네요ㅎㅎ
갑자기?ㅎㅎ
⠀⠀⠀⠀⠀⠀⠀⠀⠀⠀⠀⠀⠀⠀⠀⠀⠀
저는또잡니다ㅎㅎ
굿밤되세요❤
⠀⠀⠀⠀⠀⠀⠀⠀⠀⠀⠀⠀⠀⠀⠀⠀⠀
#진짜잠순이
#곰탱이는아닌데ㅎ
#잠많이자는여시
#졸려😴

새벽 5시30분 기상 덕분에 하루를 일찍 시작 하게 되었다 하지만 밥먹고 나니 졸려...
.
.
.
#하루아침 #아침 #새벽다섯시반 #일찍 #일어남 #실은 #오늘이 #월요일인줄 #내방 #커텐 #교회가야지 #오늘도 #화이팅 #주말아 #가지마 #😭

컬러드로잉 케이스 입니다💕 문의주실때 상품명이나 캡쳐하셔서 보내주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
💙 컬러드로잉 케이스 💙 로 세상에 단하나뿐인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어보아요
+
🔸상단 프로필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개이상 무료배송
+
상품구매, 기종문의 : 카카오톡 검색창 ‘만지작 커스텀 케이스’ 검색
+
#만지작커스텀케이스 #인스타 #훈녀스타그램 #훈남스타그램 #평일데이트💑 #평일 #카페스타그램☕🍨🍰 #배고파그램 #얼른만나자💕 #브런치🍴 #뭐먹지그램 #화요일 #늦잠자고싶다 #연인스타그램💑 #내편❤️ #사랑해 #너 #보고싶다😢 #커플 #월요일인줄

이번 신상 카툰드로잉 케이스 입니다💕 문의주실때 상품명이나 캡쳐하셔서 보내주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
💙 카툰드로잉 케이스 💙 로 세상에 단하나뿐인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어보아요
+
🔸상단 프로필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개이상 무료배송
+
상품구매, 기종문의 : 카카오톡 검색창 ‘만지작 커스텀 케이스’ 검색
+
#초상화 #손그림 #일러스트 #시안작업 #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만지작커스텀케이스 #일러스트 #드로잉케이스 #인스타 #훈녀스타그램 #훈남스타그램 #평일데이트💑 #평일 #카페스타그램☕🍨🍰 #배고파그램 #얼른만나자💕 #브런치🍴 #뭐먹지그램 #화요일 #늦잠자고싶다 #연인스타그램💑 #내편❤️ #사랑해 #너 #보고싶다😢 #커플 #퇴근합니다 #월요일인줄

컬러드로잉 케이스 입니다💕 문의주실때 상품명이나 캡쳐하셔서 보내주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
💙 컬러드로잉 케이스 💙 로 세상에 단하나뿐인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어보아요
+
🔸상단 프로필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개이상 무료배송
+
상품구매, 기종문의 : 카카오톡 검색창 ‘만지작 커스텀 케이스’ 검색
+
#초상화 #손그림 #일러스트 #시안작업 #폰케이스 #아이폰케이스 #만지작커스텀케이스 #일러스트 #드로잉케이스 #인스타 #훈녀스타그램 #훈남스타그램 #평일데이트💑 #평일 #카페스타그램☕🍨🍰 #배고파그램 #얼른만나자💕 #브런치🍴 #뭐먹지그램 #화요일 #늦잠자고싶다 #연인스타그램💑 #내편❤️ #사랑해 #너 #보고싶다😢 #커플 #퇴근합니다 #월요일인줄

주말퇴근...오늘은 날이 참 좋았구나...
.
.
.
#첫줄 #원주 #주말근무 #직딩 #월요일인줄 #내일은 #도 월요일 #퇴근길 #하늘 #구름 #사진 #감성 #사진소통 #맑음 #일상 #소통 #daily

잘다녀왕🙃
겨우겨우 일어나서 준비하고 등원🚌
어제 물놀이 엄청 했는데..
애들은 근육통도 없나보다 ㅋㅋㅋㅋㅋ
엄마는 팔뚝이 와 아픈지😆
.
.
.
#등원완료 #🚌 #화요일 #월요일인줄 #딸맘그램 #육아맘그램 #엄마인스타 #엄마그램 #아쿠아필드하남 #하남아쿠아필드 #아쿠아필드

혼술은 대충대충😅

#청라 #우리집 #혼술 #불금 #타이거맥주 #부대찌개 #월요일인줄

거실 어둡게 해놓고 까까 먹음서 영화보기😻
·
·
·
⬆스토어 링크 꾹👍눌러주세요!!!!
·
·
·
#블라블링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소통 #일상소통 #선팔 #맞팔 #집에서 #영화보기 #금요일 #월요일인줄 #인친환영

거실 어둡게 해놓고 까까 먹음서 영화보기😻
·
·
·
⬆스토어 링크 꾹👍눌러주세요!!!!
·
·
·
#블라블링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소통 #일상소통 #선팔 #맞팔 #집에서 #영화보기 #금요일 #월요일인줄 #인친환영

Top #월요일인줄 posts

안개....장난아님 ㅠ
날씨 왜이래
어젠 여름이더니

#굿모닝
아침에 눈을 번쩍 뜨고 순간
#월요일인줄 ....
우국충정열사님들 덕분에
짧은 휴식하시구
일상복귀 하시고 계시죠?
저는 펴지지 않는 관절조립 후
#아침식사 준비 하고
소녀들 등원시키고
오늘도 #게라지세일 준비..
오늘도 어제 못 보신 물건들..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어서들 오셔서 #득템 하세요~
오늘 아침엔
식구들 기력회복을 위해
#오분자기마늘볶음 ^^~
큰 꿈을 가지면 #전복마늘볶음^^;;
#수라재레시피
재료
마늘 2컵,오분자기 3컵,버터 1과 1/2큰술,식용유,소금,흰후춧가루약간씩

오분자기밑간---생강즙 1큰술,청주 3큰술

만들기
1.오분자기는 칫솔로 문질러 씻어 칼집을 넣고
분량의 밑간을 한다.
2.마늘은 꼭지를 제거하고 도톰하게 편을 썬다.
3.깊은 웍에 식용유 약간 두르고
마늘 향이 나게 중불에서 충분히 볶는다.
4.손질한 전복을 넣구 마늘향이 스며들게
볶아 익힌다
5.소금,후추로 간을 맞추고 버터를 둘러낸다.

#전복 #마늘 그리고 약간의 버러~~
맛 없으면 반칙인 맛😅😅

부산 기장 정관 금정밀면
물밀면, 수육
.
금정구청 앞에 있다가
이전했다는 집
따뜻한날 날씨만큼이나
더 시원했던 밀면이랑 수육
.
날이 많이 쌀쌀해지니
감기조심하는걸로~
정관 신세계 아울렛 들를때
가보심 좋을듯~
.
* 상호: 금정밀면
*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811
* 메뉴: 물밀면 6천원, 수육 14천원
* 시간: 11:00 - 20:00
.
#우기스키의우기세끼
#뻔뻔하고funfun한일상
#욱슼기장 #욱슼정관
#부산 #부산맛집 #기장 #기장맛집 #정관 #정관맛집 #금정밀면 #부산밀면 #밀면 #수육 #수요일 #월요일인줄 #ㅋ

#첫줄
.
.
#고집쟁이
엄마는 오늘....
.
.
#월요일인줄
#미용실휴무라니
.
.
고집부리며 안나간다는걸...
끌고나왔더니ㅠㅅㅠ
묭실쉬는날...
.
.
#❤

체리먹고 싶다🍒 엄마랑 아빠랑 채아랑🍒

좋은일이 생길거같은 그 느낌적인 느낌🔥🔥🔥
.
행복한 금요일 보내야지🙌
.
#월요일인줄 #금요일 #청라요가 #공요가 #성산요가 #요기트리 #요가수련

😏 어제자 밀린 이야기
.
피섞인애들 원 & 투 (feat.커플티)
.
오늘은 우리집 김여사 생신❣
.
촌수로 따지면,
좀 많이 자주보는 4촌이랑
좀 많이 덜 보는 2촌이랑
오랜만에 한번 모여봤음
.
둘이 전생에 무슨 관계였는지
죽고못산다
(둘다 세상 머리스타일 맘에안듦)
.
업어키워봤자 소용없음
.
#20191010 #목요일 #데일리 #월요일인줄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