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NU
  1. 코기남매

#코기남매 Photos & Videos

코기남매 - 2.5k posts

오늘은 오랜만에 불량식품 맛보기 츄릅츕츕츕😛
먹는것도 귀여워요 내새끼들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롱

오늘도 뿜뿜💨 이미 뿜어져 나온 털만 뽑았을 뿐인데
빗질 하기 두려운 뿜뿜💨💨💨💨💨 털과 함께 생활하는 코기 라이프

평소에도 배변판 가면 까까를 주고, 싸면 폭풍칭찬을 해주다보니 ❓ 나랑 눈만 마주치면 배변판 올라가있고, 그래도 까까가 안 나오면 오줌 몇 방울 흘려서 어떻게든 ㄲㅏ까 받아내는 애인데... 토르 배변판 올라가기 훈련 하는거 보고 지도 달라고 올라가서 시위하더니 몇 번 주고 또 그만하라고 안주니까 바로 똥 ㅆㅏ는 애 (스토리 올리다 실시간으로 일어난 일이라 웃김ㅋㅋㅋㅋ)
⚠️🔥 <배변훈련 보상 오남용 사례>
⠀⠀⠀⠀⠀⠀⠀⠀⠀⠀⠀⠀⠀⠀⠀⠀
#ㄴㅓ네그거ㅇㅏ라
#나눈원할ㄸㅐ응ㄱㅏ쉬ㅎㅏ쑤이써
#난쌍남조ㅏㄱㅓ든

엄ㅁㅏ미 오늘 오ㅐㅋㅔ 까까 ㅁㅏ니 조?
⠀⠀⠀⠀⠀⠀⠀⠀⠀⠀⠀⠀⠀⠀⠀⠀
#응 #너내일부터실내배변훈련할거거든
#이번엔진지해 #10일각오해본다
⚠️혹시 실내배변 훈련 tip 있나요❓

요로케 귀엽게 잠투정 하던 그녀가... 깊은 잠에 빠지면...뉘슈....😳
3,4,5번 사진😈

꼬순내 맡으며 하루 마무리😌

내새끼들 보고싶네❣

ㄹㅔ옹이는 뒷ㄷㅏ리 무는 버릇을 못 고쳐ㅆㅓ오. 토르 뒷ㄷㅏ리가 ㅁㅐ일 고생인ㄷㅔ, ㅇㅣ젠 꼬리도 한입ㅇㅔ 앙 ㅎㅏ네오....?
⠀⠀⠀⠀⠀⠀⠀⠀⠀⠀⠀⠀⠀⠀⠀⠀
#토르뉴ㄴㅏ꼬ㄹㅣ #한입ㄲㅓ리
#ㅇㅣ마ㅅㅣ야 #😨

마미 퇴근 후 딸기계란 간식🍓용기 구멍으로 딸기 파먹은 놈 나와

아침맘마 묵고 씐나게 공 흔드뤄~~~쉐킷쉐킷쉐킷😎
엄마미한테 던져달라고 터그해라고 갖다놓고 눈빛 쏘기👀
손이 없어서 발꼬락으로 터그 발꼬락 힘이 딸린다🤣
귀 없애고 엄마 놀아주세요 한다 귀요미
마지막 사진은 아리 뀨~❤

칼군무 하던 누렁이덜 으ㄷㅣ가써
니ㄴㅔ 연습 ㄷㅓ 해!!!!!!!!!!!!!
⠀⠀⠀⠀⠀⠀⠀⠀⠀⠀⠀⠀⠀⠀⠀⠀
#코기돌
#비바람헤치고옴 #날씨요정 #없음

아이참 좀 웃어주라개🙂

눈화장 이쁘게하고 눈꼽을 안뗏네🤣그래도 이뻐❣

어둠속의 부비부비 얼굴은 약간 회빛이 되었고..🤭🖤
갑자기 쉐딩로하가 생각나서 4월 사진 투척ㅋㅋㅋ
부비부비 신나게하고 투머취 쉐딩하고 브이라인을 얻었던 기억이...

귀요미들💓💓

ㄹㅔ옹이에게 인형을 빼앗기자 신경질난 토르의 소심한 복수 🔥 토레옹 남ㅁㅐ가 싸우지 않는 ㅇㅣ유는 이렇게 소심ㅎㅐ서 에오. ⠀⠀⠀⠀⠀⠀⠀⠀⠀⠀⠀⠀⠀⠀⠀⠀
#거꾸로하니쓰다듬는거같애
#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네
#결국안되니까엄마한테옴

여름에도 미친듯이 털을 뿜어내더니..그때 거북선인줄..🐢
털갈이 끝나고 겨울코트 빵빵하게 이쁘게 준비하더니
갑자기 또 털 뿜뿜...😳그르지마랑....
또 한번의 털전쟁의 서막에 한숨 푸욱 쉬고있는데ㅋㅋ
눈치없이 만지라고 발 휘적ㅋㅋㅋ

아침산책🌞아침부터 눈화장 풀메😉

ㅇㅐ미야... ㄲㅓ뎌.......
⠀⠀⠀⠀⠀⠀⠀⠀⠀⠀⠀⠀⠀⠀⠀⠀
#뜨개질하다남은걸로 #입마개놀이
#자는애한테했더니저항이없음
#초점이없음

그녀는 그렇게 모래범벅이 되었다고한돠...허허

해운대에서 아침산책 그리워라 너희도 그렇지?💓

귀여미들💓

야호 꺼미 왔다!😝

베란다? 테라스? 뭐라고 해야하지 어쨌든 여기가 이제 몽실이 토실이 방 ㅋㅋㅋ 펫도어를 달아놔서 하루종일 마당에 나가서 놀다가 잠은 여기 들어와서 자요 ㅎㅎ 출근하기 전에 봤는데 둘다 아침 먹고 나서 또 자다가 비몽사몽한 눈으로 쳐다보고 있음.... #몽실토실 #웰시코기 #코기남매 2019.11.28

내사랑 뭐가 그리 피곤하니 만지고 있는데 만지라고 앞발 턱턱

😴😪❤

토르 뉴ㄴㅏ의 당근 껍질 (인형 속 ㄷㅏ 터짐)이 갖고 놀고 싶은 ㄹㅔ옹이. 하지만, 주지 않자 엎ㅇㅓ버림.
⠀⠀⠀⠀⠀⠀⠀⠀⠀⠀⠀⠀⠀⠀⠀⠀
#ㄴㅏ쌍남조ㅏ야뉴나
#나두당근껍질조ㅇㅏ해
#엄ㅁㅏ아이패드신서유기소리가bgm🤦🏻‍♀️

까까줄까하고 꺼내면 각자 자기 켄넬로🤍
요 사랑둥이들!!!
.
#웰시코기 #도담 #마루 #도마네 #똑쟁이들 #너무예뻐 #코기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견스타그램 #반려견 #멍뭉이 #댕댕이 #코기남매

💛

이모삼쬰ㅇㅣ 도ㅐ지코 줘ㄸㅓ니 근처 지나ㄱㅏ기만 ㅎㅐ도 난리 🤟🏻

ㄴㅏ 레옹, 쌍남조ㅏ지. ㅈㅣ난번에 ㅇㅏ쿠아도랏맨으ㅣ 짖음은 잊ㅇㅓ오. ㄴㅏ 이르ㅋㅔ 머싯ㄱㅔ 짖ㅇㅓ. 짱 무섭ㅈㅣ? 내 으르렁 드ㄹㅓ써? 그럼 ㄷㅏ들 내 앞에 무릎 꾸ㄹㅓ. ㄴㅏ 민ㄹㅔ옹이ㅎㅑ.
⠀⠀⠀⠀⠀⠀⠀⠀⠀⠀⠀⠀⠀⠀⠀⠀
#도대체이게왜무서워
#마지막에중형견다운짖음 #웡웡

먹을걸로 약올리면 안돼요 아리아한테 한대 맞음🤣
아리아는 또 사료 때문에 눈물 퐝~😭

쭈이모가 케익 사줘서 또 파티🎉🎂❣️
생일파티만 몇번째인지🤣 #사랑받고있어요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모든 일이 다 잘 되길🙏🏻

Top #코기남매 posts

오늘도 뿜뿜💨 이미 뿜어져 나온 털만 뽑았을 뿐인데
빗질 하기 두려운 뿜뿜💨💨💨💨💨 털과 함께 생활하는 코기 라이프

#토레옹제주여행 제주도도착
배가 넘나리 추워서 코가 꽉 막힘... 혹시나 토레옹 뭔일 있을까 구명조끼 입혀 태웠는데 다 벗고 자고 있었던 ㅅㅐ키들

.
얼마나 피곤했으면ㅋㅋㅋㅋ
눈도 뜨고 코를 드르렁드르렁😴💤
코고는 소리 너무 큰거아니닝 귀요망ㅋㅋㅋㅋ
.
.
.
#내사랑알로하 #내사랑아리아 #코기남매 #7개월오빠 #4개월동생 #웰시코기 #멍뭉이 #코기남매 #welshcorgi #corgi #corgipuppy #corgilove #corgigram #lovealoha #lovearia

그녀는 그렇게 모래범벅이 되었다고한돠...허허

애처롭다 증말ㅋㅋㅋㅋㅋ귤 하나 먹는 것도 부담쓰

.
아구구 졸려 우리 아들~~😪😴
눈꺼풀이 너무 무거버요 엄마
졸린데 동영상 찍는다고 들이대서 미안해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남겨두고 싶은걸💕💕
.
.
.
#내사랑알로하 #내사랑아리아 #코기남매 #웰시코기
#9개월오빠 #6개월여동생 #현실남매 #알아남매
#welshcorgi #corgi #corgilove #lovealoha #lovearia

.
자기 전에 다리마사지기 하는데
옆에 와서 스윽 눕는다 내새끼💕
엄마 손은 마약 손👋🏻
잠이 숄숄 오지요
뒤에 아리아가 총총총 오니까
누가 왔는고~ 한번 쳐다봐주고
다시 잠이 숄숄😴
사랑스러운 내새꾸
.
.
.
#내사랑알로하 #내사랑아리아 #코기남매 #웰시코기
#9개월오빠 #6개월여동생 #현실남매 #알아남매
#welshcorgi #corgi #corgilove #lovealoha #lovearia

멍충미 넘치는 알아남매🐶🐶
아리아 컨디션은 평소처럼 좋아요
헤헤헤 사랑스러운 미소도 날려주고요
계속 만지라고 귀찮게 하고요
침 잔뜩 묻은 장난감 자꾸 물어다주고요
간식 앞에서 버블버블 끝이 없고요
눈물 뚝하고 긍정적인 생각만 하려고요!!!
다리 언넝 나아서 니가 좋아하는 산책 나가자!!!3똥 정도는 해줘야지
엄마는 준비돼쓰

.
우리집 코낸내 시간😪
우리 알로하 졸려 죽겠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커풀은 무겁고 눈은 스멀스멀 감겨오고
얼굴에 피곤함이 덕지덕지 묻어있는
그 앞에 우리 아리아는 에너지 넘치고🤩🤩
에너지 넘치지만 불끄면 바로 기절하는 급잠녀
.
.
.
#내사랑알로하 #내사랑아리아 #코기남매 #웰시코기
#10개월오빠 #6개월여동생 #현실남매 #알아남매
#welshcorgi #corgi #corgilove #lovealoha #lovearia

Next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