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NU
  1. 플레이스트타투

#플레이스트타투 Photos & Videos

플레이스트타투 - 34 posts

동생 타투한다고해서 바람들어서 또했뜨앙ㅜㅜ
역시 퀄리티 지림! 믿고가는 플레이스트타투!
#광주 #광산구 #신가동 #플레이스트타투 #가슴타투 #가슴 #레터링 #거미 #거미타투 #깃털타투 #tattoo #미니타투 #목뒤타투 #playist_tattoo #더플레이스트타투 #tatooist_monstar #믿고가는 #광주타투

어제 시간이안되서 못했던 타투 첫빠로 가서 했네요ㅋ
가슴은 아프다고 겁주시고...근데 참을만한데 아프긴함ㅜㅜ근데 진짜 디테일 오짐...확대해서 봐도
엄지척임! 도안도 제맘에들게 커스텀해주시고 암튼
또 타투하게되면 꼭 찾아갈듯....지금 신년행사중이라니깐 타투하실분들 빠르게 연락해보셔요~그나저나 집에서 멀어ㅜㅜ 눈길에 20키로 운전해서갔어...슬프미ㅋㅋ암튼 나믿고
가서 해보셔요 못하면 제가 대신가서 싸워드림ㅋ
타투하실분들은 더플레이스트타투로 가셔요~
#광주 #광산구 #신가동 #플레이스트타투 #가슴타투 #가슴 #귀뒤타투 #귀뒤 #거미 #거미타투 #꽃타투 #tattoo #미니타투 #목뒤타투 #playist_tattoo #더플레이스트타투 #tatooist_monstar #믿고가는 #셀카 #훈녀 #사진빨 #화장빨 #이쁨주의

광주로 직장옮겨서 전혀모르는곳이라
걍 인스타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일단 다필요없고 실력최고...퀄리티지림
그리고 다들 친절하고 훈훈하심!
타투하실분들은 플레이스트타투로 가셔요~
#광주 #광산구 #신가동 #플레이스트타투 #뱀 #장미 #tattoo #미니타투 #목뒤타투 #playist_tattoo
#playist_tattoo_studio #짱잘해 #칭찬해 #그나저나 화장빨 사진빨

내몸에새겨진 4번째아가❣️ 평상시좋아하던 펑크디즈니를 이벤트로 무료로받다니 넘나리좋은것❣️❣️
작업중잔건안비밀
#광주 #충장로 #구시청 #상무지구 #첨단지구 #신가동 #타투 #tatoo #펑크디즈니 #플레이스트타투 #타투그램 #엘리스 #타투이즘 #타르가즘

내일 등판 블랙앤그레이 작업 도안
※손님이 원하시는 그림으로 작업진행.... 사진 원본이 너무 좋지 않아서 다시 드로잉 진행중!! 재미는 있는데 시간이 없다는점과... 창의적이지 않다는것이 좀 맘에 걸림... 자야겄다.ㅈ
#aria__tattoo #tattoo #tattooist #skinart
#art #artist #drawing #doodle #sketchin #illustration #sketch #블랙앤그레이타투
#광주타투 #플레이스트타투 #이레즈미 #꽃타투 #뉴스쿨타투 #올드스쿨 #문신
#포트레이트 #타투 #타투이스트 #드로잉 #블랙워크 #그림 #미니타투 #리얼타투 #미술 #타투도안

쉬는 날 놀러온 😎

#타투 샵 같지않은 #타투샵
#광주 #플레이스트타투
오픈 기념 #타투이벤트 행사중입니다.

Top #플레이스트타투 posts

쉬는 날 놀러온 😎

#타투 샵 같지않은 #타투샵
#광주 #플레이스트타투
오픈 기념 #타투이벤트 행사중입니다.